2022-05-27 00:28
방탄소년단 슈가, 코로나19 확진… “멤버들 접촉 없었다”
방탄소년단 슈가, 코로나19 확진… “멤버들 접촉 없었다”
  • 이영실 기자
  • 승인 2021.12.24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슈가가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뉴시스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슈가가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뉴시스

시사위크=이영실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슈가가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24일 글로벌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슈가가 지난 23일 국내 입국 직후 PCR 검사를 받고 자가격리 중 24일 오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슈가는 지난 8월 말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을 완료한 상태로, 현재 특별한 증상은 없다.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재택 치료 중이다. 다른 멤버들과 접촉은 없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빅히트 뮤직은 “방탄소년단 공식 휴가 기간 중 미국에서 개인 일정을 보낸 슈가는 미국 출국 전 진행한 PCR 검사에서는 음성 판정을 받았다”며 “방역 절차에 따라 귀국 직후 PCR 검사를 받고 자가격리에 들어갔다. 자가격리 중 확진 통보를 받았기 때문에 슈가와 다른 멤버들 사이에 접촉은 없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슈가가 조속히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예정”이라며 “또한 방역 당국의 요청 및 지침에도 성실히 협조하겠다”고 덧붙였다.

슈가를 포함한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이달 초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2년 만의 오프라인 콘서트를 마치고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방탄소년단은 휴가가 끝난 후 신규 앨범과 오프라인 콘서트 준비에 매진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