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기사검색

본문영역

변신을 거듭하는 이정은… ‘욘더’로 한 번 더 

2022. 09. 27 by 이영실 기자
배우 이정은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욘더’를 통해 새로운 연기 변신에 나선다. /티빙
배우 이정은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욘더’를 통해 새로운 연기 변신에 나선다. /티빙

시사위크=이영실 기자  어떤 캐릭터를 만나도 인물 그 자체로 존재하는 배우 이정은이 또 한 번 새로운 얼굴을 꺼낸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욘더’를 통해서다. 

‘욘더’는 머지않은 미래를 배경으로 죽은 사람들이 브레인 업로드를 통해 생전의 기억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설계된 미지의 공간 ‘욘더’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시리즈로, 티빙과 파라마운트+의 첫 번째 공동투자작이다. 

죽은 아내로부터 메시지를 받은 남자가 그녀를 만날 수 있는 ‘욘더’에 초대받으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작품으로, 과학기술의 진보가 만들어낸 세계 ‘욘더’를 마주한 인간군상들을 통해 삶과 죽음, 영원한 행복은 무엇인가에 대한 물음을 던질 예정이다. 

스크린에서 숱한 명작을 탄생시킨 이준익 감독이 선택한 OTT 진출작이자, 첫 드라마라는 점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배우 신하균, 한지민의 만남뿐 아니라 이정은‧정진영까지 가세해 기대를 더한다. 

이정은의 활약도 기대된다. 극 중 사람들을 미지의 공간 ‘욘더’로 인도하는 바이앤바이 운영자 세이렌으로 분해 연기 변신에 나선다. 세이렌은 바이앤바이를 찾아오는 사람들에게 그들이 만나고 싶어 하는 존재를 보여준다. 이후의 초대를 받은 재현을 ‘욘더’로 이끌지만, 혼란 속에서 모든 것을 스스로 선택하고 결정하길 기다려준다. 

영화 ‘자산어보’에 이어 이준익 감독과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 이정은은 ‘욘더’에서도 탄탄한 연기 내공과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줄 것으로 주목된다.  

앞서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는 세이렌 그 자체로 완벽 변신한 이정은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외적 변화는 물론, 비밀스러운 눈빛과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발산하며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욘더’ 제작진은 “‘욘더’로 향하는 재현의 여정을 함께할 세이렌의 등장을 기대해 달라”며 “그동안 본 적 없는 이정은의 새로운 얼굴을 만날 수 있다. 강렬함 속에 절제된 연기로 모두를 매료시킬 것”이라고 전해 이정은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게 했다. 오는 10월 14일 티빙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